오피스 클립아트 다운로드

office 365에는 더 이상 전통적인 클립 아트가 없지만 구독자는 리본 메뉴의 삽입 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 및 3d 모델, 즉 클립 아트 단추가 사용 되는 위치 근처의 두 가지 새로운 종류의 아트를 가져옵니다. 사무실 프로젝트로 돌아가서 그림 선택 삽입 탭에서 그것은 탐험가 메뉴를 불 것 이다. 그냥 당신이 다운로드 하 여 파일에 삽입 찾으십시오. 이제 Microsoft Office online의 콘텐츠가 재구성 되어이 포털을 사용 하 여 보다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무료 파워 포인트 템플릿과 리소스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office에 무료, 라이선스 클립 아트를 저장 하는 office 추가 기능 이라는 pickit를 설치 하는 것입니다. 클립 아트 PowerPoint 프레 젠 테이 션에 자신의 남용 때문에 나쁜 대표 했다. 하지만 거기에 장소 클립 아트 사진 이상의 현명한 선택입니다. 클립 아트는 사진이 필요한 것 보다 더 복잡 해질 수 있는 동안 단순과 통신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 및 Publisher 용 클립 아트를 다시 가져오십시오.

나는 그것을 꽤 많이 이용 한다. 너무 쉽습니다. 당신이 빙 그것은 당신의 툴바를 사용 하 여 청소. 감사합니다. 어떤 크리에이 티브 코몬즈, 라이센스 사무실의 새로운 빙에 대 한 검색 필터 전원 우리를 제공 합니다. 내 동료 대 니, 그리고 창조적인 코몬즈 무엇 인지 설명 왜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해야 합니다 크리에이 티브 코몬즈,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해야 합니까? 크리에이 티브 코몬즈 무엇 이며,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해야 합니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는 콘텐츠를 재사용 하 고 배포 하는 등 다양 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을 자동으로 부여 해 주는 라이선스 집합입니다. 그것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밖으로 찾아내고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 하자. 더 읽기, 하지만 빠른 버전은 그것이 예술가 들의 이미지를 사용 하 여 무료로 웹을 말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openlipart 및 morguefile에 대 한 팁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리는 작은 도서관, 약 10 분 일주일 홍보의 창조에 할당 된, 그리고 속성 빙 이미지와 함께 시간과 공간을 낭비 하 고 필요한 거 야. 게다가, 우리는 일종의 클립 아트 좋아해요.

Microsoft와 함께 사용 하는 경우 onedrive를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로 사용할 기회가 있습니다. 만일 그렇다면, 그 후에 사무실으로 당신의 자신의 심상을 가져오는 것은 Windows 파일 메뉴를 통해 파기 보다는 더 쉬운 방법 이다. 단지 빙 사무실에 내장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유일한 옵션을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pickit는 Office 앱에 “로드” 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 되 면 앱 창 아래쪽에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당신은 다양 한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설과 생각 거품이 항상 프레 젠 테이 션 및 디지털 만화에 유용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