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그더그2 다운로드

한-의해-3 형성, 모든 부업 노선. “버팔로 오른쪽” 3 수신기 오른쪽에 과부하가 (“b”를 의미 합니다 “무리 형성,” 따라서 “버팔로,” 그래서 선수들이 무리에 대 한 “B”를 얻을), 주변을 함께 취재 혼란을. “7” 7 경로, 또는 구석 경로-수신기가 부업을 실행 하 고 경계를 밖으로 인하와 공을 보이는 의미. 왼쪽으로, 아담 thielen, 20 야드 부업-포옹 경로를 실행 합니다. 오른쪽으로, 꽉 끝 카일 루돌프 6 야드를 실행; 밖으로 영국 jearius 라이트 20 야드에 대해, 그리고 실행 stefon Diggs 깊이 약 5 야드, 또한 오른쪽에 있는 부업을 실행 합니다. 지시는 명확 했다: 공을 잡아 라, 경계 밖으로 나가 두 번째 또는 두 개의 너무 키 커 Kai forbath 긴 필드 골에 기도를 했을 떠났다. 그는 stefon Diggs, 바이킹 역사상 가장 놀라운 순간에 자신의 파트너와 함께 사진을 위해 포즈를 했다. 그들의 grins 구 피 했다. “이 봐, 난 믿을 수 없어!” keenum 했다. 사람들이 그렇게 그들은 거의 망상에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복 시간, 그리고 keenum, 바로 여기, 지금, 그의 사물함에 다시 선회 했다.

행복감은 미네소타 라커 룸에서 내려 와인딩으로 서, 아담 thielen는 Diggs 사물함에서 현장 과거 걸어 나갔다. 긴 시간 동안, 어쩌면 한 시간, 열심히 잖아요 의류의 스티치를 제거 하지 않았다. “나는이 유니폼을 벗고 싶지 않아,” 그가 한 지점에서 바이킹 졸업생 세이 지 Rosenfels 했다. 자, 게임 후 약 75 분, Diggs 가족 주위에 모여, 순간을 즐기고 있다. 그것은 신생아 처럼 그의 대 부는 공을 가졌다. thielen-작은 대학 미네소타 사람, 그의 인생에서 국가 밖에 서 살았던 적이, 어떤 팀에 의해 기회를 준 적이 있지만 바이킹-로 걸어, 그들은 순간을 공유, 그리고 thielen 말했다, “내일 준비. 우리는 일 해야 한다. 큰 주. ” 만약 윌리엄스 diggs ` 다리와 연결 하 고 그를 꺾을, Diggs 연극의 분야에서 머물 렀을 것 이다. 게임 오버.

더 그 marrone, 헤드 코치, 잭슨빌. 이것은 간단 합니다. 일요일에 jags는 결합 된 과거 3 개의 잭슨빌 절 기의 승리 합계를 능가 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11-37 이전 3 년 marrone 도착 하기 전에, 12-6 올해. 그것은 일부 톰 컬 린, 일부 더 그 marrone, 하지만 당신은 그의 인해 marrone 여기에 줘야 했습니다. 그의 약속은 지난 1 월 거 스 브래들리가 널리 영감으로 조롱 했지만, 그의 팀과 함께 marrone의 인 성 및 일관성이 밝혀 졌 그냥 재규어가 필요 했다. PC 월드 매거진 (8 월 2004), 마이애미 헤럴드 온라인 (Sept. 25, 2004), 그리고 downhome 잡지 (2005-좋아하는 게임 사이트)에 의해 추천, 다운로드 무료 게임은 2002 이후 자사의 사용자 품질 다운로드 게임을 제공 하 고 있습니다. “우리는 얘 들 아, 늦게 또는 무료 요원 찍은 있어,” Diggs 잠시 후에 말했다. “우리는 증명 하기 위해 너무 많아.

아담 thielen? 지금 어 서. 녀석은 매일, 각 놀이를 증명 하는 순전히 다량을 얻었다. 우리는 매일 증명 하는 것을 가진 그 녀석의 그룹을 얻었다. 우리는 모두 같은 거 야. 우리와 함께, 모든 놀이 문제. 나는 우리가 오늘 만든 것 처럼 우리가 연극을 할 수 있는 이유 라고 생각 합니다. “• 나는 애틀랜타를 통해 15-10 승리에 독수리 ` 게임 계획을 사랑 해요. 저에, 이것은 주말의 제일 코치 일 이었다. 필라델피아 공격적인 코디 네이 터 프랭크 독일과 코치 더 그 로버츠 잘 승리를 위해 매우 영리 하 고 부지런 한 공격 계획 작업을 만들기 위해 결합-흔들리는 쿼터 백 닉 foles의 자신감을 분쇄 하지 동안.

여기에 내가 지금 필라델피아 보기 방법: 독수리는 당신을 이길 수 있는 하나의 공격 무기가 없어. 하지만 그들은 5 ~ 6 위험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 독수리 넬슨 agholor와 흥미로운 것 들을 많이 통합. 그는 tyreek 힐의 이글스 ` 버전입니다. 토요일에 그들은 오른쪽 뒤에 왼쪽 끝을 쓸 어에서 태 클을 motionor. 그들은 foles, 누가 그에 게 그 신기한 것을 하나의 패스 팀은 족장과 언덕을 모방 하려고 통합이 뒤집힌 앞에서 왼쪽에서 그를 놓으려고. 두 활약-21, 10 야드, 각각에 대 한 일했다. 내가 어떻게 제국을 통합 하 고 로버츠 전화 카슨 웬 츠 위기의 부재를 만들기 위해 연극 처럼.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