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드라이버 다운로드

AMD 드라이버/다운로드 센터 페이지에서 이러한 gpu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드라이버를 찾아보십시오. 다른 AMD 제품에 대 한 베타 드라이버와 드라이버도 찾을 수 있습니다. AMD 드라이버 자동 검색 도구를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드라이버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AMD/ATI 라 데 온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 스위트의 버전 18.10.16 5 월 23, 2018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이러한 드라이버는 또한 AMD 아드레날린 자용 드라이버 라고도 합니다. 모델 이름이 나 번호를 모를 경우 프린터, 스캐너, 비디오, 네트워크 등의 ATI 장치 범주를 선택 하 여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범주별 ATI 장치 드라이버 목록에서 올바른 범주를 선택 하 여 시작 합니다. 참고:이 도구는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를 실행 중인 시스템에 대 한 최신 공식 AMD 라 데 온 소프트웨어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시스템이 Microsoft Windows를 실행 하지 않거나 이전 드라이버 또는 최신 베타 드라이버를 찾고 있다면, AMD 그래픽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AMD 드라이버 자동 검색 도구를 업데이 트 하려는 시스템에 직접 실행 그래픽 카드와 컴퓨터에 설치 된 운영 체제의 버전의 모델을 감지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Microsoft ® Windows 운영 체제 및/또는 AMD 라 데 온 ™ 그래픽을 실행 하는 시스템 에서만 자동 검색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리눅스 ® 시스템, 애플 부트 캠프 시스템 또는 AMD 파이어 프로 ™ 그래픽 제품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테크 팁: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업데이 트 하 고 일부 컴퓨터 기술과 인내심이 필요 합니다. 더 빠르고 쉽게 옵션은 ATI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사용 하 여 시스템을 무료로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모든 장치에 대해 최신이 아닌 특정 드라이버를 알려 줍니다. 당신은 ATi 카 탈 리스트 드라이버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팁: 32 비트 또는 64 비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해야 하는지 확실 하지 않습니까? Windows의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을 실행 하 고 있습니까?를 참조 하십시오.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어떤 GPU를가지고 확실 하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운영 체제와 비디오 카드를 식별 하는 AMD 드라이버 자동 검색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다음 올바른 드라이버를 제공 합니다. 이러한 windows 버전에서 인기 있는 새 드라이버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드라이버, windows 8 드라이버 또는 windows 7 드라이버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난 그 자원을 정기적으로 뿐만 아니라 AMD의 출시와 함께 업데이 트를 계속 하지만, 또한 다른 주요 하드웨어 제조 업체에서. 드라이버가 목록에 없는 경우 ati 장치의 모델 이름이 나 번호를 알고, 당신은 우리의 ati 장치 드라이버 데이터베이스를 검색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상자에 모델을 입력 하 고 검색 버튼을 클릭 하기만 하면 됩니다.

결과에 다른 버전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pc 및 운영 체제에 가장 적합 한 검색을 선택 합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 가능 하지 않아, 드라이버를 롤백하려고 합니다. 모든 버전의 Windows에서 자세한 지침을 보려면 드라이버 롤백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amd 드라이버 자동 검색 도구에서 amd 그래픽 제품 또는 운영 체제와 호환 되는 드라이버를 찾지 못하는 경우 권장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참조 하십시오. 전체 목록 수정 및 알려진 된 문제를 포함 하 여이 새 릴리스에 대 한 모든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AMD의 호환/ati gpu를, 라 데 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자용 릴리스 노트. AMD은 언제나 최신 드라이버 버전과 더불어 윈도 즈 8와 윈도 즈 조망과 윈도우즈 XP을 지지 하지 않는다.

AMD 라 데 온 ™ 이산 데스크탑/모바일 및 APU 그래픽이 장착 된 Microsoft ® Windows 운영 체제와 함께 사용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