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다운로드 멈춤

다운로드가 99%을 끝내 고 오류를 준다. 하지만 같은 비용 드롭 박스 등 다른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일반적으로 간헐적인 연결 문제나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 하는 사용자를 위해 다운로드 관리자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다운로드 관리자는 모니터링할 수 있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으로, 필요한 경우 이전에 중지 한 위치에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 합니다. 무료 많은 것을 포함 하 여 다운로드 매니저의 수백이 있다. 안티 바이러스: 한 pc에서 노 젓는 걸/카스 퍼 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2013 다른 pc에 그것은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에 관해서, 나는 사본이 없는 하 여 다소 장애인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그리고 그 웹사이트에서 파일을 일부 웹 사이트를 차단할 것으로 기대 했다. 그것은 파일이 나쁘다는 것을 하지 않는 한 그것은 차단을 해제 웹사이트에서 파일을 차단 하는 기대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확실 한 경우에 파일은 안전 하다, 당신의 친구가 건의 하는 때, 구획의 주위에 얻는다. 노턴 커뮤니티 멤버 yogesh_mohan는 지침을 제공 했습니다: 자동 보호에서 가양성을 제외 합니다.

IE10에 (서) 오래 된 도구 메뉴는 오른쪽 위 코너에 (서) 톱니으로 대체 되었다. 클릭 하 여 메뉴를 아래로 당겨 인터넷 옵션을 선택 합니다. 속성 시트가 열리면 보안 표시 된 두 번째 탭을 클릭 합니다. 사용자 지정 단추를 클릭 하 고 목록에서 다운로드를 향하는 섹션으로 스크롤합니다. 내가 문제를 업데이 트 하거나 일부를 다운로드 하는 데, 전부는 아니지만, 프로그램: 뭔가가 날 차단 됩니다. 나는 문제가 내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또는 내 보안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용의자. 나는 IE10와 Norton 인터넷 보안과 더불어 윈도 즈 8 (위)에 있다. 친구가 안티 바이러스를 비활성화 하려고 말 했 자동-다운로드 기간 동안 노턴에서 보호, 하지만 난 완전히 그걸로 편안 하지 않습니다. 연결을 분실 했거나 종료 해야 하는 경우 Peter 컴퓨터를 시작 합니다. 작업 표시줄이 나 시작 메뉴에서 Internet Explorer를 시작 합니다. 나는 네트워크가 비난에, 적어도 저를 위해 다 고 생각 하지 않는다. 내가 Firefox 이나 IE와 더불어 똑같은 url을 이용할 수 있고 그것은 효과가 있다 (내가 많은 다른 URLs을 시도 했다).

크롬은 d/l .에 있는 어떤 무작위 점에 다만 멈춘다 나 ` 50kb jpg와 12 메가바이트 영화에 대해 m 말하기. 크기는 정말이 사건에 문제가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 상쾌한 어떤 다른 하지 않습니다. Chrome 및/또는 컴퓨터를 재시동 하면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6 달 이상 전에 똑같은 문제를 가졌다. 크롬 제거. 난 6 개월 나중에 더 좋을 거 라고 기대 했지만 안돼. 인터넷 연결: 자동적인 IP 윤곽을 가진 타전 된 넓은 악대 2. 클릭 도구-> 인터넷 옵션-> 보안 해당 페이지에 한 번, 위의 모든 윈도우 8 바탕 화면과 윈도우 7 등 적용 그러나, 윈도우 8과 RT에 대 한 “현대” 일명 메트로 애플 리 케이 션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windows 스토어에서 vbfnet의 무료 파일 다운 로더를 시도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